핸드폰요금제 세분화에 따른 고객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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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9 22: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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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속도위주의 사회가 될수록 핸드폰 구매와 사용이 증가한다.
6. 핸드폰 구매와 사용이 증가할 수록 구매자의 다양한 (연령, 라이프 스타일, …(생략(省略))
설명
다.
4.소득이 증가할 수록 핸드폰 구매와 사용이 증가한다.
5.자기과시와 표현욕구가 강할수록 핸드폰 구매와 사용이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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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드폰요금제 세분화에 따른 고객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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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서론 : 문제의 제기 및 연구목적
(1)문제제기
(2)연구목적
2.본론
(1) 연구의 가설 및 모형
여기서 잠깐! 차별적마케팅이란?
(2) 실증적 연구
1)자료(資料)수집 방법
2)수집 자료(資料)의 특징
3)자료(資料) 분석 방법
4-1) 가설검증 첫번째!
응답자 연령 분포
핸드폰을 구입한 이유 Multiple Response
가설검증 결과
4-2)가설 검증 두번째!
가설검증 결과
4-3)가설 검증 세번째!
SK telecom 011/017
TTL요금제
팅 요금제
UTO 요금제
NATE 요금제
통합 요금제
KTF
Bigi 요금제
Na 요금제
Drama 요금제
Main 요금제
LG 텔레콤
카이 요금제
일반 요금제
가설검증 결과
4-4)가설 검증 네번째!
5)실증적 연구의 戰略적 시사점
우리가 생각한 4~50대 주부들을 위한 요금제
3. 結論
4. 참고 문헌
2.본론-(1) 연구의 가설 및 모형
1.인간관계 형성을 중시할 수록 핸드폰 구매와 사용이 증가한다.
3.핸드폰이 필수품으로 인식될수록 핸드폰 구매와 사용이 증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