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s.kr 광고기획,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cosmos1 | cosmos.kr report

광고기획,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cosmos1

본문 바로가기

cosmos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기획,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15:30

본문




Download : 광고기획,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광고기획,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광고기획,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재미있는 국내광고 intro

_SLIDE_2_
ⅰ. 주제 선정 및 발표 목적
(1) 주제 선정 동기
(2) 발표 목적 및 취지

ⅱ. SHOW 광고 analysis(분석)
(1) 광고 대상의 선정
(2) 광고 goal(목표) 의 설정
(3) 메시지의 작성
(4) `SHOW` 광고 analysis(분석)
(5) `SHOW` 광고 시리즈

ⅲ. 티저 광고
(1) 티저 광고란
(2) 우리나라 최초의 티저 광고
(3) 문제가되는점 및 향후 전술

ⅳ. T 광고와의 비교
(1) `T` 광고
(2) 두 광고의 공통점과 차이점

ⅴ. 문제가되는점 및 향후 전술
(1) 문제가되는점
(2) 향후 전술

ⅵ. opinion(의견)
(1) 광고의 문제가되는점 및
보완 요소

목 차
_SLIDE_3_
(1) 주제선정 동기
최근 광고 중 가장 기억에 남는...

_SLIDE_1_
재미있는 국내광고 intro

_SLIDE_2_
ⅰ. 주제 선정 및 발표 목적
(1) 주제 선정 동기
(2) 발표 목적 및 취지

ⅱ. SHOW 광고 analysis(분석)
(1) 광고 대상의 선정
(2) 광고 goal(목표) 의 설정
(3) 메시지의 작성
(4) `SHOW` 광고 analysis(분석)
(5) `SHOW` 광고 시리즈

ⅲ. 티저 광고
(1) 티저 광고란
(2) 우리나라 최초의 티저 광고
(3) 문제가되는점 및 향후 전술

ⅳ. T 광고와의 비교
(1) `T` 광고
(2) 두 광고의 공통점과 차이점

ⅴ. 문제가되는점 및 향후 전술
(1) 문제가되는점
(2) 향후 전술

ⅵ. opinion(의견)
(1) 광고의 문제가되는점 및
보완 요소

목 차
_SLIDE_3_
(1) 주제선정 동기
최근 광고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광고를 꼽으라고 하면 바로 떠오르는
것이 통신사 광고였다. 그 중에서도 치열한 경쟁구도에 있는 KTF의
`SHOW` 광고와 SKT `T`의 광고가 인상이 깊었다.

i. 주제선정 및 발표목적
_SLIDE_4_
광고효능
순위
브랜드명
업종(대)
광고비(백만원)
광고효능
MRP(%P)
1
…(투비컨티뉴드 )
광고기획,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광고기획,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광고기획 광고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광고기획,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2 )


광고기획,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광고기획,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광고기획,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광고기획,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광고기획,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광고기획,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설명


광고기획,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 우리 조는 조원들의
만장일치 하에 3G시장에 먼저 뛰어들었으며, 더욱더 주의를 끌었던
KTF의 `SHOW` 광고를 선택하였고 구체적인 analysis(분석) 을 해보기로 하였다.

(2) 발표목적 및 취지
2007년 한해 동안 최고의 광고를 뽑는 자리에서 `SHOW` 의 광고가
대상으로 뽑히고, 2008년 TV광고 호감도 에서도 1위 차지하는 등 광고
성공事例(사례)의 대표적인 예로 뽑히고 있다아 이렇듯 쇼 라는 브랜드 네임이
자주 등장을 하는데, 그 광고가 어떤 과정과 기업의 어떤 의도를 통해
이루어졌으며, 광고성공요인이 무엇인지를 알아보기 위해서 조사해
보았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smos.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smo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