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뱅,청바지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8:08본문
Download : 뱅뱅,청바지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하지만 요즘 세대들에게는 생소한 브랜드로 인식 되고있다
요즘 세대의 adolescent(청소년)들에게 신세대의 브랜드로써 다가갈 필요성(必要性)이
있는 것이다.
1990년도부터는 해외 브랜드의 청바지들이 국내 시장을 점유해버렸다.
_SLIDE_5_
Background
definition
신세대 브랜드로의 이미지 變化와
해외브랜드가 점유한 국내 청바지 시장에서 인지도 쟁탈
해외진출을 위한 브랜드 강화
目標(목표)
7080세대의 브랜드…(투비컨티뉴드 )






설명
뱅뱅,청바지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뱅뱅,청바지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2 )
뱅뱅,청바지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
또한, 해외시장으로의 진출을 위한 새로운 네임의 개발이 필요하다.
그런 청바지 시장에서 국내 브랜드로서의 확고한 자리를 잡아야한다.뱅뱅,청바지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순서
뱅뱅,청바지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뱅뱅,청바지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뱅뱅 청바지시장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뱅뱅 리네이밍 기획
_SLIDE_2_
Contents
1. 제안배경
2. analysis
시장analysis
자사analysis
경쟁사analysis
소비자analysis
3. strategy
포지셔닝 맵
브랜드 컨셉
키워드
4. 후보안
5. 설문조사
6. 최종안
_SLIDE_3_
Background
_SLIDE_4_
Background
전세계적으로 세대를 불문하고
누구나 애용하는 청바지
청바지는 국내에선 7080세대부터 처음 해 요즘 세대까지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뱅뱅은 1970년도에 국내최초로 청바지를 제조한 국내 토종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