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s.kr 국제 마케팅 > cosmos7 | cosmos.kr report

국제 마케팅 > cosmos7

본문 바로가기

cosmos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제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11:37

본문




Download : 국제 마케팅.hwp




국제 마케팅 , 국제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국제 마케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국제 마케팅

국제 마케팅
국제%20마케팅_hwp_01.gif 국제%20마케팅_hwp_02.gif 국제%20마케팅_hwp_03.gif 국제%20마케팅_hwp_04.gif 국제%20마케팅_hwp_05.gif 국제%20마케팅_hwp_06.gif

Download : 국제 마케팅.hwp( 73 )





국제 marketing 발표문

- 감속이 불가피한 中國경제 -

- 재도약을 모색하는 일본경제 -




























목 차


中國 : 中國의 12차 5개년 계획

확대되는 내수 소비시장

공동구매 marketing (團購營銷) 과 SNS marketing (SNS營銷)

엔터테인먼트 marketing (娛樂營銷)

체험 marketing (□驗營銷)




일본 : 천 년만의 대재앙 있었던 일본 경제성적표

일본 소비자들의 특성(特性)과 대지진이 미치는 影響

가公式 품의 선정 이유

marketing 戰略
















요 약

中國은 제조업의 성장을 통하여 미국, EU, 떠오르는 신흥국들에 대한 수출로 많은 경제 성장을 이루어 왔다.
…(생략(省略))










국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하지만 경제적인 측면에서 수출에만 의존하는 경제성장률은 불안정하며, 동서의 불균형 발전, 임금상승 등의 부작용을 만들어 내었습니다. 저희 조는 넓어지고 새로운 소비계층에게 공동구매, SNS, 엔터테인먼트, 체험 marketing 을 통하여 우리 기업들에게 함의점을 주고자 합니다. 2xxx년 발표된 12차 5개년 계획은 7개 신흥 산업의 투자를 目標(목표)로 하고 있는데, 이는 양적인 발전이 아닌 질적인 발전, 즉 부가가치산업을 통한 “포용적 성장” 추구하는 것입니다. 이전의 우리 기업들의 주요 고객층이 상위계층이었다면 이젠 정책에 따라 실질소득의 증가로 인한 떠오르는 새로운 소비계층을 잡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포용적 성장의 이유는 국가는 부유해지지만 일반 서민들은 더욱 가난해 지는 점을 지적해서 고도의 경제성장을 하향조정하여 국민들을 위한, 국민들의 삶의 질과 함께 성장하기 위해서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smos.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smo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