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기업analysis(분석) ,소니마케팅책략,소니위기극복사례,SONY기업analysis(분석) ,SONY마케팅책략,SO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8 02:44
본문
Download : 소니기업분석,소니마케팅전략,소니위기극복사례,SONY기업분석,SONY마케팅전략,SONY위기극복사례.hwp
소니기업분석,소니마케팅전략,소니위기극복사례,SONY기업분석,SONY마케팅전략,SONY위기극복사례 , 소니기업분석,소니마케팅전략,소니위기극복사례,SONY기업분석,SONY마케팅전략,SONY위기극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소니기업 소니마케팅전략 소니위기극복사례 SONY기업 SONY마케팅전략 SONY위기극복사례
소니기업analysis(분석) ,소니마케팅책략,소니위기극복사례,SONY기업analysis(분석) ,SONY마케팅책략,SONY위기극복사례
순서






소니기업,소니마케팅전략,소니위기극복사례,SONY기업,SONY마케팅전략,SONY위기극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소니기업analysis(분석) ,소니마케팅책략,소니위기극복사례,SONY기업analysis(분석) ,SONY마케팅책략,SONY위기극복사례
설명
Download : 소니기업분석,소니마케팅전략,소니위기극복사례,SONY기업분석,SONY마케팅전략,SONY위기극복사례.hwp( 27 )
레포트/경영경제
Ⅰ. 서론
1. 기업紹介
2. 브랜드 로고(CI변천사)
1) 브랜드의 기원
2) 브랜드의 가치
3) 브랜드의 관리
3. 창립이념과 설립목적
4. CEO와 이념
1) 모리타 아키오
2) 이데이 노부유키
3) 하워드 스트링거
5. 소니의 사업부문
6. 기업연혁
7. 경영방침
1) 기업이념
2) 홉스테드 모형
3) 경영체제
Ⅱ. 본론
1.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
1) 소니의 D.N.A 전략(戰略)
2) 바이오 TP시리즈의 marketing
3) 한 손의 캠코더 “핸디캠”
4) 사용의 편리성을 강조한 “PC바이오”
5) 성장이 끝난 TV시장 “베가”
6) 소비자와 좀 더 가깝게 “E-비지니스”
2. 환경分析(분석)
1) 내적요인
2) 외적요인
3. SWOT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4P‘s分析(분석)
1) PRICE
2) PRODUCT
3) PLACE
4) PROMOTION
5. 소니의 7‘s(기업culture)
1) 공유가치(Superordinate goal)
2) 구조(Structure)
3) 구성원(Staff)
4) 기술(Skill)
5) 경영 스타일(Style)
6) 전략(戰略) (Strategy)
7) 제도(System)
6. 성공요인分析(분석)
1) 소니의 정신
2) 창조와 파괴
7. 위기극복 및 事例
1) `SONY`의 위기 요인分析(분석)
2) 위기대응 전략(戰略)
Ⅲ. 결론
1. 21世紀 소니의 키워드
2. 소니의 향후 비즈니스의 방향
3. 소니가 나아가야 할 방향
Ⅰ. 서론
1. 기업紹介
회 사 명 : Sony Corporation
설 립 일…(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