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s.kr 소니기업analysis(분석) ,소니마케팅책략,소니위기극복사례,SONY기업analysis(분석) ,SONY마케팅책략,SONY위기극복사례 > cosmos7 | cosmos.kr report

소니기업analysis(분석) ,소니마케팅책략,소니위기극복사례,SONY기업analysis(분석) ,SONY마케팅책략,SONY위기극복사례 > cosmos7

본문 바로가기

cosmos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니기업analysis(분석) ,소니마케팅책략,소니위기극복사례,SONY기업analysis(분석) ,SONY마케팅책략,SO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8 02:44

본문




Download : 소니기업분석,소니마케팅전략,소니위기극복사례,SONY기업분석,SONY마케팅전략,SONY위기극복사례.hwp




소니기업분석,소니마케팅전략,소니위기극복사례,SONY기업분석,SONY마케팅전략,SONY위기극복사례 , 소니기업분석,소니마케팅전략,소니위기극복사례,SONY기업분석,SONY마케팅전략,SONY위기극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소니기업 소니마케팅전략 소니위기극복사례 SONY기업 SONY마케팅전략 SONY위기극복사례




소니기업analysis(분석) ,소니마케팅책략,소니위기극복사례,SONY기업analysis(분석) ,SONY마케팅책략,SONY위기극복사례


순서


소니기업분석,소니마케팅전략,소니위기극복사례,SONY기업분석,SONY마케팅전략,SONY위기극복사례_hwp_01.gif 소니기업분석,소니마케팅전략,소니위기극복사례,SONY기업분석,SONY마케팅전략,SONY위기극복사례_hwp_02.gif 소니기업분석,소니마케팅전략,소니위기극복사례,SONY기업분석,SONY마케팅전략,SONY위기극복사례_hwp_03.gif 소니기업분석,소니마케팅전략,소니위기극복사례,SONY기업분석,SONY마케팅전략,SONY위기극복사례_hwp_04.gif 소니기업분석,소니마케팅전략,소니위기극복사례,SONY기업분석,SONY마케팅전략,SONY위기극복사례_hwp_05.gif 소니기업분석,소니마케팅전략,소니위기극복사례,SONY기업분석,SONY마케팅전략,SONY위기극복사례_hwp_06.gif




소니기업,소니마케팅전략,소니위기극복사례,SONY기업,SONY마케팅전략,SONY위기극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소니기업analysis(분석) ,소니마케팅책략,소니위기극복사례,SONY기업analysis(분석) ,SONY마케팅책략,SONY위기극복사례


설명

Download : 소니기업분석,소니마케팅전략,소니위기극복사례,SONY기업분석,SONY마케팅전략,SONY위기극복사례.hwp( 27 )


레포트/경영경제
Ⅰ. 서론
1. 기업紹介
2. 브랜드 로고(CI변천사)
1) 브랜드의 기원
2) 브랜드의 가치
3) 브랜드의 관리
3. 창립이념과 설립목적
4. CEO와 이념
1) 모리타 아키오
2) 이데이 노부유키
3) 하워드 스트링거
5. 소니의 사업부문
6. 기업연혁
7. 경영방침
1) 기업이념
2) 홉스테드 모형
3) 경영체제

Ⅱ. 본론
1.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
1) 소니의 D.N.A 전략(戰略)
2) 바이오 TP시리즈의 marketing
3) 한 손의 캠코더 “핸디캠”
4) 사용의 편리성을 강조한 “PC바이오”
5) 성장이 끝난 TV시장 “베가”
6) 소비자와 좀 더 가깝게 “E-비지니스”
2. 환경分析(분석)
1) 내적요인
2) 외적요인
3. SWOT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4P‘s分析(분석)
1) PRICE
2) PRODUCT
3) PLACE
4) PROMOTION
5. 소니의 7‘s(기업culture)
1) 공유가치(Superordinate goal)
2) 구조(Structure)
3) 구성원(Staff)
4) 기술(Skill)
5) 경영 스타일(Style)
6) 전략(戰略) (Strategy)
7) 제도(System)
6. 성공요인分析(분석)
1) 소니의 정신
2) 창조와 파괴
7. 위기극복 및 事例
1) `SONY`의 위기 요인分析(분석)
2) 위기대응 전략(戰略)

Ⅲ. 결론
1. 21世紀 소니의 키워드
2. 소니의 향후 비즈니스의 방향
3. 소니가 나아가야 할 방향

Ⅰ. 서론

1. 기업紹介

회 사 명 : Sony Corporation
설 립 일…(dro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smos.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smo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