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마케팅의 definition 와 종류,장단점,事例(사례)analysis 및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6:04
본문
Download : 온라인 마케팅의 정의와 종류,장단점,사례분석 및 전략.pptx
on-line 마케팅의 definition 와 종류,장단점,事例(사례)analysis 및 전략(戰略)
순서
온라인,마케팅,정의와,종류,장단점,사례,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온-라인 marketing 의
定義(정이)와 事例
[Research of Marketing]
_SLIDE_2_
Contents
온-라인 marketing 전략(strategy)
5
온-라인 marketing 事例
4
온-라인 marketing 장/단점
3
온-라인 marketing 의 종류
2
온-라인 marketing 의 定義(정이)
1
_SLIDE_3_
온-라인marketing
01 온-라인 marketing 定義(정이)
개인미디어 공간의 컨텐츠를 이용한
Viral Marketing Service 이며 업체와 상품intro ,
방문을 유입시킨 새로운 형태의 광고서비스
타 광고보다 저렴한 광고 비용으로
최대의 결과 를 얻어 현재 각광
_SLIDE_4_
02 온-라인 marketing 의 종류
지식인
블로그
SNS
SEO
소셜미디어
CPC
이메일
입소문
바이럴
_SLIDE_5_
2) 온-라인 marketing 의 종류
SNS,
이메일,
지식인,
블로그,
소셜미디어,
CPC,
관심사, 지역별 맞춤 이메일을 전송하여 방문 유도, 현재 고객에게 제품의 정보와 신상품 소식을 알림,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는 비용이 적게 발생, 쉽고 간단함
Cost per click/키워드 광고 /소비자가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검색 결과에 보임
비용 청구하는 금액에 따라 상위 검색 노출, 링크 클릭시 비용이 발생
소셜미디어에 가입된 소비자를 …(skip)






Download : 온라인 마케팅의 정의와 종류,장단점,사례분석 및 전략.pptx( 15 )
온라인 마케팅의 정의와 종류,장단점,사례분석 및 전략 , 온라인 마케팅의 정의와 종류,장단점,사례분석 및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온라인 마케팅 정의와 종류 장단점 사례 전략
on-line 마케팅의 definition 와 종류,장단점,事例(사례)analysis 및 전략(戰略)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