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리의 중요성 (CRM에서 E-CRM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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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3 03: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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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시간 소비형 오락사이트-Internet에 접속하면 새로운 캐릭터나 옵션을 자료를내려받다 가능하게 하는등 기능성을 제공한다,.
6.가상 커뮤니티 사이트-고객끼리 사이트상에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한다.
4.on-line 매거진사이트, Internet 방송국-콘텐츠의 질을 높이고 Internet이기 때문에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
2.전자카탈로그사이트- 사진, 영상, 음성등 표현력이 풍부한 소재를 사용하여 상품의 매력을 충분히 요구하고, 구매의욕을 고취시킨다.-사업기획(e비즈니스의 디자인),점포설계(web 구축),서비스 설계,사이트 프로모션(사이트 노출) 전략(戰略) 의 순으로 기본 전략(戰略) 구축
2.고객데이터를 마케팅 활동에 활용한다.
3.on-line 쇼핑사이트-철저한 고객의 편리함과 적절한 인센티브를 주는 것이 포인트이다.
-E-채널 활용모델
1.포털사이트-Internet에 존재하는 수많은 사이트의 URL데이터를 수집하여 이들 사이트에 대한 링크서비스를 제공하고, 배너광고를 판매하며 광고를 클릭하여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들에 대한 페이지 뷰 및 클릭 스루 效果를 제공해준다.
1.고객이 모이는 사이트를 만든다. 사이트의 내용은 이용자가 만들어가도록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얼마나 많이 그 공간에서 모이게 하는 것이 관건이다.
4.광고매체로서의 역할을 수행한다(배너광고, 메일 배너광고 등)
5.가망고객에게 직접적인 접근 툴로서의 역할을 한다(EMAIL)
6.가상점포로서의 역할(고객입장에서 편리한 상품구입 인프라 제공)
7.기업과 고객 또는 고객끼리의 커뮤니케이션 툴로서의 역할(EMAIL, FAQ, 게시판 등)
8.동시reaction(반응) 속도와 집계 및 정량적인 效果측정(測定) 에 뛰어나다.-가망고객을 웹사이트로 유인하고 이메일 주소를 활용하여 접근한…(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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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레포트/경영경제
고객관리의중요성(CRM에서E-CRM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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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의 중요성 (CRM에서 E-CRM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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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RM의 특징
-E-채널 활용모델
<타깃마케팅 가능한 고객을 노려라>
<기업 성격과 맞는 마케팅전략(戰略) >
<소비자의 관심사를 읽어라-성공/실패사례(instance)>
-E-CRM의 특징
1.고객과 일대일로,쌍방향으로 정보를 주고 받을 수 있는 Internet을 중심
2.고객에게 연중무휴 접근이 가능한 Internet이 콜센터 이상의 效果상승
3.Internet상에서 편리하게 상품구매와 고객서비스를 받도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