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 대학수학능력시험 부정행위에 대한 나의 생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21:46
본문
Download : 2004 대학수학능력시험 부정행위에 대한 나의 생각.hwp
그렇게 악착같고 치열하게 키워진 우리 나라 일꾼들이 나라의 발전을 위해서 얼마나 많은 일을 하고 있고, 우리 나라가 정말로 평화롭게 소위 선진국이라는 대열에 끼어 세계의 부러움을 사면서 살고 있는가..정말 진지하게 생각해볼 문제인 것 같다. 또한 대입제도에 문제가 있기 때문에 그 대입제도에 맞춰서 교육을 시킬 수 박에 없는 중.고등학교 역시 problem(문제점) 투성이가 될 수밖에 없을 것이다.참고하시고 좋은 결과 얻으세요... 주제_2_ , 2004 대학수학능력시험 부정행위에 대한 나의 생각인문사회레포트 ,
레포트/인문사회
참고하시고 좋은 결과 얻으세요...
설명
2004 대학수학능력시험 부정행위에 대한 나의 생각
주제_2_
,인문사회,레포트





2004년에도 어김없이 대한민국에서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뤄졌다. 그 보상의 의미는 더욱더 심도 있게 본인의 전공분야를 연구하고…(省略)
수능 부정행위에 대한 저의 생각을 적을 report입니다.
Download : 2004 대학수학능력시험 부정행위에 대한 나의 생각.hwp( 62 )
다. 우리 나라에서 대학수학능력시험 즉 대입의 의미는 단순히 대학에 들어가느냐 그렇지 낳느냐의 의미가 아니다. 매년 수능을 치르면서 그에 따른 problem(문제점)들이 항상 쏟아져 나왔다. 그래서 이번 2004년도의 수능은 이제 우리 나라의 대입제도, 교육제도가 그에 달할만큼 달했다고 생각되어 지고 그래서 더욱 출격이 크고 안타까운 마음이 큰 것 같다.
우리 나라의 adolescent(청소년)들을 보면 무엇을 위해, 무엇을 쫓아서, 무슨 꿈을 이루기 위해서 그다지도 억압당하고 개인의 개성이나 소질등이 무시되고 억눌려 있는 것인지 정말 무서운 일이다.
그리고 그에 따라서 교육제도의 improvement(개선)을 원하는 목소리도 매해 들려온다. 하지만 그때그때 improvement(개선)한다라고 하는 내용을 보면 항상 그해 수능에서 문제시 됐던 내용을 그냥 단순히 주먹구구식으로 만회해 보려는 의도로 밖에는 보이지 않는 우리 나라 대입제도는 항상 제 자리 걸음을 하고 있고, 오히려 크고 작은 problem(문제점)들이 더 많아지고 있는 느낌이다. 초등학교 6년, 중학교 3년, 고등학교 3년 동안 배우고 익힌 내용에 대해 단 하루만에 그 사람이 그게 다 인양 평가하는 날로 소위 우리 나라 사람들이 얘기하는 좋은 대학에 들어가는 동시에 그 사람의 평생을 좌우하는 일이 되 버리는 것이다.
우리 나라 대부분의 고등학생들이 이런 힘든 고교생활을 대학에 가서 보상받고 싶어한다. 전세계 어느 나라를 봐도 우리 나라 중.고등학교 같이 암울하고 숨막히는 곳은 없는 것 같다.순서
수능 부정행위에 대한 저의 생각을 적을 레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