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s.kr 도요타리콜사태,리콜사태,도요타마케팅실패,도요타기업analysis,모노츠쿠리,위기극복事例(사례) > cosmos3 | cosmos.kr report

도요타리콜사태,리콜사태,도요타마케팅실패,도요타기업analysis,모노츠쿠리,위기극복事例(사례) > cosmos3

본문 바로가기

cosmos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도요타리콜사태,리콜사태,도요타마케팅실패,도요타기업analysis,모노츠쿠리,위기극복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05:09

본문




Download : 도요타리콜사태,리콜사태,도요타마케팅실패,도요타기업분석,모노츠쿠리,위기극복사례.pptx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도요타리콜사태,리콜사태,도요타마케팅실패,도요타기업분석,모노츠쿠리,위기극복사례 , 도요타리콜사태,리콜사태,도요타마케팅실패,도요타기업분석,모노츠쿠리,위기극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도요타리콜사태 리콜사태 도요타마케팅실패 도요타기업 모노츠쿠리 위기극복사례
도요타리콜사태,리콜사태,도요타마케팅실패,도요타기업분석,모노츠쿠리,위기극복사례_pptx_01.gif 도요타리콜사태,리콜사태,도요타마케팅실패,도요타기업분석,모노츠쿠리,위기극복사례_pptx_02.gif 도요타리콜사태,리콜사태,도요타마케팅실패,도요타기업분석,모노츠쿠리,위기극복사례_pptx_03.gif 도요타리콜사태,리콜사태,도요타마케팅실패,도요타기업분석,모노츠쿠리,위기극복사례_pptx_04.gif 도요타리콜사태,리콜사태,도요타마케팅실패,도요타기업분석,모노츠쿠리,위기극복사례_pptx_05.gif 도요타리콜사태,리콜사태,도요타마케팅실패,도요타기업분석,모노츠쿠리,위기극복사례_pptx_06.gif

설명
도요타리콜사태,리콜사태,도요타마케팅실패,도요타기업analysis,모노츠쿠리,위기극복事例(사례)





Download : 도요타리콜사태,리콜사태,도요타마케팅실패,도요타기업분석,모노츠쿠리,위기극복사례.pptx( 23 )



도요타리콜사태,리콜사태,도요타마케팅실패,도요타기업analysis,모노츠쿠리,위기극복事例(사례)



_SLIDE_1_
리콜사태, 도요타의 장인정신(모노츠쿠리)는 몰락한것인가
리콜사태이후 도요타가 극복해야할 해결해야할문제 분석.
_SLIDE_2_
목차

1. 개요
(1)회사introduction
(2)SWOT분석

2. 1등의 원동력
(1)생산시스템
(2)렉서스
(3)프리우스
(4)빅 3의 몰락

3. SWOT분석과 BCG Matrix분석

4. 리콜사태

5. 도요타의 향후해결해야할문제

6. 느낀점


_SLIDE_3_
1. 개요
설립자

시카치 도요타
설립년도

1937. 8. 28
본사 소재지

일본 도요타시
경영성과

(2xxx년1월기준 /단위 백만)
종업원수
약 32만명

순 매출액
204,352.3

순수익
-4,349.3

자산
294,238.6
북미, 유럽외 기타 38개국과 제휴하여 170여개의 차회사를 소유하고있다

출처:포춘
이미지출처:네이버
_SLIDE_4_
2. 1등의 원동력


TPS시스템 사용
JIT (Just In - Time)
(1) 생산시스템
_SLIDE_5_

도요타 or 신규브랜드

Why Lexus
LEXUS 등장
-`과연 도요타의 고급차가 미국 소비자들에게 받아 들여 질 수 있을 것인가“
- 과거 일본 고급차인 크라운이 미국 진출 시 참패를 당한 적이 있었기 때문에 더욱 신중
고급차는 브랜드
이미지가 중요

소비자는 자동차와
명예의이미지도 함께 구입

높은 브랜드 애호도를 갖게 하고 이는 반복적, 습관적인 구매로 나타남

2. LEXUS 등장배경

(2)렉서스
_SLIDE_6_
(3)프리우스
_SLIDE_7_
(4)빅 3의 몰락
서브 프라임 모기지론으로 인한 빅3의 몰락

_SLIDE_8_

xxxxx
Strengths
Weakness
Opportunity
Threat
R&D(하이브리드카)
높은 브랜드 인지도
우수한 품질
…(skip)



도요타리콜사태,리콜사태,도요타마케팅실패,도요타기업,모노츠쿠리,위기극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smos.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smo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