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 닥터아토 시장진입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08:52
본문
Download : 보령메디앙스 닥터아토 시장진입사례.ppt
경쟁우위의 원천
가장 매력적인 세분시장과 경쟁적 포지션의 선점
유통에서의 우위
규모의 경제와 경험곡선效果(효과)의 조기실현
고객들의 높은 전환비용
희소자원과 주요공급업자의 선점
1. 대중시장침투strategy
경쟁상표들의 시장진입 전에 가능한 많은 잠재고객들의 제품구매를 창출하기 위해 단위당 제품원가를 낮추고 확보된 초기고객들의 상품 애호도를 구축하는 strategy.
지배적인 시advantage유율과 높은 수익성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려는 strategy.
시장이 대규모의 동질적인 고객들로 구성되고 제품의 확산과정이 단기간 내에 이루어질 때 效果(효과)적.
성공적인 실행을 위한 core역량 :높은 수요가 형성되기 전, 대규모의 생산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충분한 재무자원 및 조직력 보유.우수한 제품엔지니어링과 marketing 기술을 구비하는 것
대중 침투strategy의 예?
marketing strategy 대안
시장특성(特性)
제품특성(特性)
경쟁특성(特性)
기업특성(特性)
? 대규모 잠재수요
? 동질적 고객집단
? 단기간내의 제품
확산과정
? 특허가 확보된
혹은 모방이 어
려운 제품기술
? 제한된 (원료)
공급원
? 복잡한 생산공정
? 소수의 잠재경쟁
자
? 제한된 자원과
능력을 가진 잠
재경쟁자들
? 강력한 제품엔지
니어링 기술
? 강력한 marketing 기
술과 자원
? 수요의 급속한
증가 전에 생산
설비를 확보할
수 있는 충분한
재무적 ?인적자원
※시장개척기업이 고려하게 될 각 marketing 대안에 유리한 상황
2. 틈새시장strategy
…(To be continued )
Download : 보령메디앙스 닥터아토 시장진입사례.ppt( 85 )
순서
다. , 보령메디앙스 닥터아토 시장진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보령메디앙스 닥터아토 시장진입사례






레포트/경영경제
보령메디앙스 닥터아토 시장진입사례(instance)
설명
보령메디앙스,닥터아토,시장진입사례,경영경제,레포트
개척기업의 marketing strategy
목 차
시장개척기업
대중시장침투strategy
틈새시장strategy
초기고가strategy
example(사례) : 닥터아토 (틈새시장strategy)
시장개척기업
시장개척기업 :
개척기업이 취할 수 있는 3가지 marketing strategy
대중시장침투strategy
틈새시장strategy
초기고가strategy
일반적으로 시장선점에 따른 경쟁우위에 의해 획득한 높은 시advantage유율과 수익률을 성장기와 성숙기에 걸쳐 계속 유지한다.보령메디앙스 닥터아토 시장진입사례(instance)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보령메디앙스 닥터아토 시장진입사례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