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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지역 주택공급확대 measure(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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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8 0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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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질적인…(To be continued )


도시지역 주택공급확대 measure(방안) 에 대해 조사한 입니다.순서


[ 목 차 ]

I. 서 론

II. 신규 택지개발을 통한 주택공급정책과 수도권 공간구조 變化

III. 대안으로서의 기성시가지내 역세권 개발의 efficacy
1. 직주근접을 통한 토지이용의 효율성 증대
2. 대중교통이용률 향상을 통한 경제적 efficacy 및 環境(환경)efficacy
3. 環境(환경)훼손 억제 및 기반시설 비용 감소 efficacy
4. 주택가격 안정efficacy

IV. 역세권 개발을 통한 주택공급정책 도입 시 고려사항

V. 역세권개발의 목적 최적화를 위한 개발밀도

VI. 결 론

참 고 문 헌



역세권개발이 지니는 efficacy는 앞에서 논의된 바와 같이 단순히 주민을 고용입지에 가까운 곳에 담음으로써 생기는 사회적 비용의 절감이외에 사회 전체적으로 교통을 위한 낭비적인 토지이용을 줄이고 수도권의 전반적인 교통 및 대기環境(환경)을 改善한다는 efficacy가 추과된다 그러나 실질적인 편익의 증가는 역세권 재개발을 통해 좀더 많은 주민을 역세권에 입주시킴으로써 시 민 들의 대중교통 이용을 증진하고 승용차 사용을 억제함으로써 상승되어 발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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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지역 주택공급확대 measure(방안)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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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인문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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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이러한 믿음을 뒷받침하는 연구로서 손정열(1993)은 대중교통의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중 차외시간에 해당하는 도보시간과 대기시간의 영향이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함을 보였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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