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h 봉사할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10:26
본문
Download : 청소년 봉사할동.hwp
B. 장애우가 사회에서 자기의 역할을 가질 수 있는 구성원임을 인식할 수 있게 한다.
3. 장애인은 의사소통을 가지고 있고 거동이 비교적 자유롭다.청소년봉사할동 , 청소년 봉사할동인문사회레포트 ,
Download : 청소년 봉사할동.hwp( 60 )
youth 봉사할동에 대한 자신의 意見(의견)을 쓰고 있다
설명
순서
다.
AMOUNT OF TIME: 3 주
B. ACTION
1. 학교 방과후 장애우들과 매대를 설치하고 음식을 판매하며 장애우들의 부족한 점 …(To be continued )
youth봉사할동
청소년 봉사할동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쓰고 있다.레포트/인문사회
,인문사회,레포트



youth 봉사할동
Ⅰ. OBJECTIVES/ OUTCOME
A. 장애인들에 대한 잘못된 편견을 버린다.
C. 장애우들을 어떻게 도울 수 있을지 생각한다.
4. 사람들은 서로 다른 관점을 공유할 수 있따
Ⅲ. MATERIALS / RESOURES
A. 조리기구, 음식재료
1. 가스레인지. 엘피지 가스, 각종 그릇과 접시 냄비 등
2. 파, 떡, 튀김가루, 고추장, 각종 야채 등
B. 선생님들의 이해, 학교 측의 배려
1. 학교 앞에서 간이 분식점을 할 수 있도록 하는 학교 측의 배려가 필요하다.
2. 계획 부문에서 일주일에 1~2회 가량의 만남을 가지도록 한다.
Ⅱ. FRAMEWORK
A. SKILL TO BE LEARNED AND USED
1. 상호 의사소통 기술
2. 음식 만드는 법
3. 조직 기술
4. 사회성, 사교성
B. CONCEPTS
1. 靑少年들은 장애인들과의 거리감을 느끼고 있따
2. 실제 그들과의 접촉을 거의 할 수 없다.
2. 靑少年들은 친구들을 초대하고 장애우들이 절대 남다르지 않다는 것을 일깨워 진 다.
Ⅳ. PROJECT PROCEDURES
A. PREPARATION
1. 장애우들과 음식 재료 및 음식방법을 연구하고 매대를 설치하며 서로에 대 한 이해를 돕는다.